2013년 5월 29일 수요일

놀라운 성형전후사진 비교:미인탄생의 비밀

놀라운 성형전후사진 비교:미인탄생의 비밀


미인은 더이상 태어나는것이 아닌것 같다. 성형전후의 사진만 봐도 알수 있듯이 이젠 미인은 얼마든지 현대의학으로 재창조할수 있는 기술을 가지게 되었다. 이젠 맘만 먹으면 얼마든지 성형미인을 가질수 있으니 이얼마나 편하고 좋은가?

사실 여자가 성형을 해서 미인이 되면 인생이 달라질수 있는 문제다. 잘 알다시피 요새는 취업을 할려고 해도 외모가 중시되기 때문에 이제 더이상 실력만 믿고 공부만 해서는 안되는 세상이다.



만약 성형을 해서 외모가 바뀌고 인생이 바뀐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과연 성형을 해서 운명을 바꿔보겠는가? 사실 여성에게 있어 좋은 남자를 만나는 것만큼 중요한것은 없다. 그런데 남자들이 외모를 중요하시 때문에 결국 여자들은 자신의 외모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이다.


결국, 여자에 있어서 최고의 재태크는 성형인것이다. 성형이 잘되서 전후가 완전히 뒤바뀌기만 한다면 성형후의 미래는 아주 달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성형을 한다고 해서 모두가 성공하는것만은 아니다. 반드시 실패도 있고 후회도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성형을 해서 인생을 바꿔보려는 여성이 욕망은 쉽사리 줄어들것 같지 않은 느낌이다.





사실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는 돈도 잘 벌고 운도 좋아진다. 몸매좋고 얼굴 이쁘고 착하고 살림잘하고 똑똑하기 까지 하다면 남자가 더이상 바랄것이 있을까?




예뻐지고 싶은 욕망을 가장 빠르고 해결해 줄수 있는것이 성형이기 때문에 이런말도 나온것 같다. "어머니 날 낳으시고 의느님이 날 만드셨네!!~" 참으로 웃긴 말이지만 맞는 말이기도 하다.


성형만 잘되서 예쁘고 잘 생겨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반복된 성형으로 전후가 안전히 뒤바뀐 사람들도 있으니 성형도 어느 정도껏만 해야할것이다.




참으로 인기 많은 실버스타스텔론이었는데 이게 모람. 정말 얼굴을 알아보기 힘들다.




아무리 성형기술이 좋아졌다고는 하나 흐르는 세월을 막을길은 없는것 같다. 아무리 젊었을때 예쁘고 잘 나가도 나이들면 이렇게 변해 버리다니.




성형이 무조건 성공하리란 보장이 없기 때문에 남자나 여자들은 잘 알아보고 시술을 해야 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